본문 바로가기
무료나눔

신용산, 용산, 서울 직장인 연말 회식장소 1탄(+용리단길 맛집 리스트)

by 잭맨 2024. 10. 26.
반응형

신용산 연말 회식장소 리스트

회사 근처 용리단길이 점점 MZ 핫플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신용산과 용산역 근처는 나에게는 그저 회사 근처인데, 일부러 찾아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까페, 맛집, 아기자기 한 상점들이 많아지고 있는 느낌이다. 덩달아 내 취향도 트렌디해지는 느낌을 받는다. 용산 근처에서 회사를 10년째 다니면서 내가 그동안 가본 맛집, 특히 회식장소로 좋았던 곳을 추천해보려고 한다.

첫 번째, 신상 삼겹살 맛집 석암생소금구이

석암 돌판에 구워먹는 삼겹살 맛집

매장 자체가 굉장히 큰데도 항상 대기가 있는 삼겹살집이다.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대형 룸이 있어 프라이빗한 룸에서 고기를 먹고 싶은 팀이 있다면 신용산 회식장소로 강추한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고기를 구어주시기 때문에 더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다만 프라이빗한 룸이긴 하지만 홀에서 들리는 소음은 어쩔수 없다. 워낙 장사가 잘되는 집이기 때문에 그 정도 소음은 감수할 각오는 해야 한다. 잘익은 김치에 고기 한점, 그리고 소주 한잔 캭-!

개인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하지만 단체 예약은 전화로도 받아주는 곳이다.

두 번째, 신용산 점심 회식장소는 캬토

신용산역 브런치 맛집, 캬토

신용산에서 근사하게 회식을 하고싶다면 브런치 맛집 캬토를 추천한다. 햇볕 잘드는 곳에 위치하고있는 캬토는 브런치 메뉴가 다양하고 단체석이 잘 구비되어 있어 회식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나도 여기서 팀 회식을 진행했고, 인원수에 맞춰 미리 잘 셋팅해주신 덕분에 팀원들이 모두 만족하며 식사했던 경험이 있다. 그리고 메뉴 자체가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었기 때문에 음식 퀄리티도 정말 굿-! 팀원 구성이 젋다면 브런치맛집 캬토를 회식장소로 추천한다.

세 번째, 신용산에서 근사한 중식을 먹고 싶다면 룡산 399

룡산 399

룡산 399에서 회식 정말 많이했다. 단체석이 잘 구비되어 있어 늘 사랑받는 룡산이다. 그리고 통오징어가 들어간 짜장면은 시그니쳐 메뉴로 팀원들이 굉장히 만족했던 메뉴이다. 깔끔한 내부디자인에 음식맛도 좋아서 회식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식당이다. 특히 신용산에 중국집이 별로 없어서 중식을 찾는다면 더더욱 추천하는 집이다. 짜장면, 짬뽕 기본적인 중식 메뉴에 요리 메뉴까지 다채로워서 중식레스토랑 느낌의 룡산 399를 신용산 회식 장소로 추천한다.

네 번째, 신용산 베트남 음식 맛집 오도

베트남 요리 맛집 오도

나는 개인적으로 쌀국수를 굉장히 사랑한다. 신용산에는 쌀국수 맛집이 많아서 정말 나에겐 최적의 장소이다. 그러나 쌀국수집이 늘 그렇듯 매장 크기가 항상 협소한게 아쉽다. 그러나 오도는 매장이 널찍하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쌀국수 맛도 굉장히 상위 클라스이기 때문에 여러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다섯번째, 신용산 미슐렝 맛집 오근내 닭갈비

오근내 닭갈비

신용산이 아닌 사람도 찾아온다는 그 닭갈비, 오근내 닭갈비이다. 이곳은 저녁 회식장소로 추천한다. 식당에서 밥을 먹으면 마치 닭갈비에 빠졌다가 다시 살아돌아온것과 같이 닭갈비 냄새가 옷에 다 스며들기 때문에 점심은 비추이다. 미슐랭 맛집인만큼 맛은 설명하지 않아도 얼마나 맛있는지 알수 있다. 늘 사람들로 북적이는 오근내 닭갈비, 익을때까지 닭갈비를 계속저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길게 쭉 앉아서 팀원들끼리 오순도순 이야기하면서 먹을 수 있는 찐 맛집이다.

 

[제휴문의는 seulgito300@gmail.com]

반응형